
이 정보내용은 청소년 유해 매체물로서
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
19세 미만의 청소년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.
19세 미만 또는 성인인증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
청소년 유해 매체물을 제외한 밤빛알바의 모든컨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.
| 비회원 성인인증 | 회원 로그인 |
|---|---|
|
|
https://www.xn--9g3b5ay3kd1l.com
돈없는 그지 전남친 만날땐 내가 사주고 뭐해주고 손해 느꼈는데 헤어지고 돈많은 남자 만나니까 며칠내에 비싼 고기에 필라테스 이용권에 구두 옷 가전제품 선물받으니까.. 나때문에 비싼 돈 써서 미안하기도 한데 너무 좋음ㅠㅠ 이전이랑 확 비교됨.. 심지어 차 기종은 모르겟는데 되게 좋은거 타고 나잇대는 비슷햇는데 삶의 여유?? 성격도 확 다른거 보니 남자는 돈이구나.. 뼈저리게 느끼는중이요..ㅠㅠ 비싼 선물 카드로 긁는데 주저하지않는 모습이 신기할뿐 돈없는 놈 만낫을땐 나보고 사달라느니 눈치보고 찌질햇는데 해방이네요 다들 팁길만 걸으시길♡